안녕하세요. 꾸생입니다 :)

 

오늘 저한테 한 통의 광고 메일이 도착했는데요. 인프런에서 Google I/O 2022 소식이 담긴 메일이었습니다. 사실 일에 치여 살기 때문에 컨퍼런스에 참여하기엔 너무나 힘들어 바로 삭제하기 마련인데요. 컨퍼런스 외에 재밌는 개발자 밈을 방출했다는 소식에 얼른 퍼왔습니다.

 

아래에 해당 포스팅 링크를 남겨놓으니 모든 밈을 보고 싶은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개발자 밈을 보는 나


 

개발자 밈을 보는 나

이것은.. 나(?)

프로그램의 완성 과정


프로그램의 완성 과정

 

쏟아부은 시간에서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실제 개발자


실제 개발자

 

극과 극을 달리는 현실과 이상

 

오래된 깃 브랜치


 

오래된 깃 브랜치

이건 개발자가 아니라면 이해하기 힘든 짤인데.. 겪어 본 사람만 웃고 넘어가길 ㅎㅎ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현실


프론트엔드 개발자의 현실

 

저도 프론트엔드 개발자로서 새로운 라이브러리와 프레임워크들을 자주 접하는데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영원히 안 끝날 거 같습니다^^

개발 블로그의 현실


개발 블로그의 현실

이 것도 너무 공감되서 가져와봤습니다. 저 역시 티스토리 말고도 블로그를 만들어 본 적이 있는데요. 없어졌습니다 ^^

 

위 짤과 관련해서 짤 생성해주는 웹사이트가 있더라고요. 나중에 토이 프로젝트로 구현해보면 좋을 거 같네요.

 

 

Power Rangers Meme Generator - Imgflip

Power Rangers Meme Generator The Fastest Meme Generator on the Planet. Easily add text to images or memes. Draw Add Image Spacing No Spacing Top and Bottom Top Bottom Auto Color White Black 10% 15% 20% 25% 35% 50% 75% 100% Upload new template Popular My lo

imgflip.com

풀스텍 개발자란?


풀스텍 개발자란?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둘 다 개발할 수 있는 능력자를 풀스택 개발자라고 말하는데요. 말장난으로 "풀스택이라고 하셨잖아요!!"의 답변을 "네.. 풀 스택오버플로우"라고 하네요(고양이 너무 귀엽 ㅋㅋ)

 

스택오버플로우라는 개발자들 사이에서 네이버 지식IN과 같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스택오버플로우와 함께라면 풀스텍 쌉가능 ㅇㅈ?

개발자 친구에게 부탁하기


 

개발자 친구에게 부탁하기

 

sudo(SuperUSer Do) 명령어를 앞에 입력하시고 부탁한다면 개발자는 무조건 말을 듣습니다 ㅋㅋㅋ

개발자들이 다크모드를 좋아하는 이유


 

개발자들이 다크모드를 좋아하는 이유

 

개발자들은 어째서 다크 모드를 좋아할까요? 

= 빛(Light)은 벌레(Bugs)를 끌어들이기 때문입니다.

 

ㅋㅋㅋㅋ 저도 다크 모드 좋아하다 못해 사랑합니다

 

밈 생성기로 만들어본 제 상황


밈 생성기로 만들어본 제 상황

현재 제 상황입니다 🤣

 

출처


 

[인프런 스낵 #6] 너두? 야 나두! 개발자 깔깔 유머.zip 📚 - 인프런 | 스토리

몰라도 재밌고, 알면 더 재밌는 싱글벙글 개발 밈 대방출!  #개발자 #프로그래밍#프로그래머#드립#짤방 [사진]개발 밈 볼 때 vs 실제 코딩할 때...? 바야흐로 밈(Meme)의 시대라고 하죠. 끼리끼리

www.inflearn.com